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GS25 편의점알바 후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22. 15:58

    안녕하세요 실천하는 삶입니다
    저는 주말야간 편의점 알바를 하는데요 편의점 일을 하면 어떤 일을 하고 어떤 좋은점이있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

    야간알바라서 일을 할 때 되게 졸릴때가 많아요 어제도 되게 많이 졸았어요 ㅠㅠ
    gs25는 야간에 물품이 들어와서 손님도보고 물품정리도 해야되는데 야간에는 사람이 많이 없긴하지만 물품정리 하는게 좀 힘들수도 있어요 저는 물품정리 하는데 한 2~3시간 걸리더라고요

    편의점일을 하면 제일 많이 만지는 이것 바로 포스기입니다
    이 기계만 다룰줄알면 편의점알바 바로 시작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조금만 배우면 금방 어떻게 쓰는 지 알수있습니다

    재고를 정리하는곳 입니다 과자나 라면등 여러가지를 나두고 진열장에 물품이없으면 여기서 가져다가 놓기만 하면됩니다
    저희매장은 여기가 되게 좁아서 물건 빼올때 여기저기 부딪힐때가 많아요 ㅠㅠ

    여기는 술 음료수 같은 시원함을 유지해야되는 물품들을 나두는 데 입니다 가끔 더울때 몰래 들어와서 쉬기도 합니다 ㅎㅎ

    이건 튀김기 인데요 저는 이 일이 제일 귀찮은 거 같아요
    야간은 튀김기를 청소를 해야되는데 막 옷에 기름이 묻기도하고 기름 땅에 흘리기도 해가지고 좀 힘들거에요
    튀김기 청소는 꼭 손님 없을 때 하는 게 좋아요 제가 일하는대는 새벽 3~4시쯤이 손님이 젤 없을때라
    그때 얼른 해버립니다

    편의점 알바하면 좋은점이 폐기상품(유통기한 지난상품)을 먹을수 있습니다 제가 일하는 곳은 폐기상품을 포스기에 등록하고 먹어도 되는데 다른데는 먹으면 안되는 곳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편의점 알바할때 잘모르겠다면 점장님에게 물어보세요^^
    그리고 또 좋은점은 야간은 손님이 그렇게 많이 안오셔서 자기만에 시간을 가질수 있습니다 어떤 분은 손님없으실 때 공부를 하는 분도 있더라고요 👍👍

    이 글을 읽는 여러분은 편의점 알바를 해보셧거나 해보고 싶나요?
    저는 편의점알바는 한번쯤에 해도 좋을거 같아요
    되게 일하기 쉽고 한가 할 때는 자기계발도 할수있다는게
    물론 편의점알바가 알다시피 알바비를 많이 주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돈도 벌고 공부도 하고싶다면 할만한 일이 편의점 알바밖에 없는거 같아요😄
    아! 맞다 저는 야간알바라 시간이 많이 남는거 같아요
    낮에는 손님들이 많아서 혼자있는 시간이 적을수도 있어요 ㅋㅋ
    오늘은 제가 일하는 편의점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
    전부다 알려드리지는 못해서 죄송해요 ㅠㅠ
   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♥

Designed by Tistory.